바이오 콘텐츠 기업 ㈜애디팬더(대표 최승준/EDDY)는 ‘바이오시트앰플’ 론칭을 앞두고 사전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2천만 원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품목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애디팬더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장 많은 구매를 한 20명에게는 별도의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현재 애디팬더 공식 사이트에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
애디팬더만의 독자 기술력이 적용된 바이오시트앰플은 그간 미생물 발효 제품을 개발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기초로 만들어진 새로운 개념의 붙이는 유익균 미생물 앰플 제품이다.
안진아 애디팬더 마케팅 담당은 “신제품은 국민클렌저 바이오볼 제작사 애디팬더가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마스크팩 타입의 기능성 앰플 제품이다.”며, “파우치 안쪽이 아닌 시트 안에 고농축 미생물 앰플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개인 보유 미생물에 따라 최저 30분 이상, 최대 5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취침 전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서 떼어도 무방할 정도”라고 소개했다.
이어, “앰플량은 기존 마스크팩 대비 40ml 정도로 많아 시트를 붙이고 난 후에도 남아있는 앰플을 별도 보관해 활용할 수 있을 정도다. 본품은 얼굴용, 바디용으로 구성돼 필요한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 |
2021.07.14 매일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