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한 모든것,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리뷰

가장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한문경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9
2019-03-26
제몸도 아이도 넘넘 편해요.
습진 건선있는 분들은 그 헬게이트열린 걸 참으면서 살아가는 상황 너무 고통스러우실거에요.
씻는 것도 참 힘든 일인데 바이오볼 넘 좋으네요.
처음에 손에만 거품내 씻어봐야지 했다가 완전 크림처럼 변해서 깜짝 놀랐어요. 이런 제형은 처음이고 참 신기하네요. 미끌거림은 전혀 안느껴지고 크림같은 비누라니요.
머리를 감아도 다른 샴푸바들처럼 뻣뻣해지거니 정수리 냄새나지 않고 보들보들해요. 두피 가렵고 건조한 게 싹 줄었어요.

미스트는 유일하게 화장품 향이 느껴지는데 오일없어도 밀도가 느껴져요. 정말 촉촉해서 얼굴에 뿌리면 금방 안색이 좋아보여요.
크림은 머드색이고 바르면 딱 벤토나이트 냄새랑 느낌 굉장히 많이 나요. 벤토나이트 먹고 팩하는 전 익숙한데 많은 분들은 이걸 씻지않고 남겨둬도 되나 하실지도 모르겠어요.
밤도 일반 오일밤같지만 않고 바르고난 느낌이 보송보송하고 가벼워요.
전 미스트 크림 미스트 밤 순서대로 좀 두껍게 바르고 자니까 좋아요.
지금까지 불편하거나 단점이라고 생각한 건 거의 없는데, 딱 한가지 케이스가 마음에 좀 안차네요.
크림단지는 튜브형으로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단지형이 아낌없이 쓰긴 좋은데, 아무래도 오염의 확률이 높아지고 공기노출이 잦으니까요. 공기가 다시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되어있는 압력형 튜브가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전 제품 케이스가 유리로 바뀌었으면 하는것도 있고요. 펀딩이 성공한만큼 더 개선되기를 기대해봅니다.
  • 장점 :
  • 단점 :
  • 한문경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