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필요한 모든것,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상품리뷰

이틀 써봤습니다.
추천 : 0 반대 : 0 조회수 : 34
2019-03-14
첫날은 얼굴 세안만했는데 거품망에 넣어 세네번 굴리니 쫀존한 거품이 풍부하게 나오는게 기존 세안제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세안할 때 살짝 눈도 떠봤는데 따가움도 확실히 덜했구요.
2분 정도 마사지하고 물로 씻어낼 때도 거품이 금방 씻기고 뽀득뽀득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뽀득뽀득 닦이면 건조한 느낌이 들 거 같았는데 오히려 촉촉한 느낌이 들더군요.
바이볼로 세안하고 다른 화학적화장품을 사용하면 왠지 미생물이 죽을것만 같아서ㅎ 샘플로 주신 미스트와 밤으로 마무리 해줬습니다.
미스트는 냄새가 별로라는 의견도 있던데 저는 시원한 향이라 좋았고, 향이 오래가는 건 아니라 크게 문제되진 않을 거 같아요. 다만 용기의 분사력이 얼굴 전체에 뿌려지는 게 아니라서 불편했는데 그냥 손에 소량 덜어 스킨처럼 사용해도 될 거 같습니다.
밤은 향은 크게 없었고, 약간 단단한 재질이라 함께 보내주신 스패츌러로 긁어 얼굴 여기저기 묻혀놓고 손가락으로 문질문질하니 체온으로 잘 녹아 스며들었습니다. 밤이라서 너무 기름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름지기 보단 얼굴속 수분을 잡아주는 느낌이 있네요. 손으로 얼굴을 만져도 유분기가 묻거나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느낌이예요.
첫날 쓰고 얼굴도 하얘진 거 같고 촉촉한 느낌이어서 자꾸 거울을 보게되었답니다.ㅎㅎ
그리고 둘째날은 혹시나 싶어 머리도 감아보았습니다.
머리까지 감으면 용량이 급격히 줄어들까 심히 걱정되었지만,
출산한 지 100일이 지나 머리도 많이 빠지고 가려움도 심해 아침에 감으면 오후엔 기름지고 떡진 머리를 벅벅 긁고있는 저를 발견하곤 합니다.
사용 후 가려움은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깨어있는 시간엔 머리를 긁지 않았구요, 기름기도 확연히 줄었습니다. 머리 빠지는 건 내일 머리감을 때 확인해보려구합니다.
일단 현재까지는 대만족이라 길게 후기 남겨봤네요. 더 사용해보고 변화가 있으면 후기 또 쓸께요.
  • 장점 :
  • 단점 :
  • 정님의 리뷰가 도움에 되셨습니까? 확인